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인사말

1404233746.jpg친애하는 전국 종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창녕장씨(昌寧張氏)대종회 홈페이지에 들어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오늘 우리의 생활이 복잡다난하여 우리 선조의 행적을 살피고 우리의 위치와 역할을 가늠하기에 많은 어려움이 있어, 후손들과 관심 있는 모든분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각종 문헌 및 자료를 정리하여 이 홈페이지에 수록하였습니다.    
대종회 홈페이지를 개편 함에 있어 아직 보완하고 발전시켜야 할 점들이 많습니다. 종친 여러분들의 방문으로 대종회에 많은 격려와 알찬 정보, 좋은 소식을 주고 받는 사랑방이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 문중의 '역사 박물관, 방송국, 신문사, 도서관, 민원실' 을 아우르는 역할을  담당할 수 있도록 젊은 종친들의 많은 참여를 바라겠습니다.
아울러 대종회와 본 홈페이지의 발전을 위한 충고와 조언의 말씀, 소장하고 계신 문중 역사 관련 중요 자료 등을 본 홈 게시판이나 아래 대종회와 관리자에게 보내주시면 감사한 마음으로 수렴하여 반영하거나 본 홈에 게재하겠습니다.
종인 여러분의 끊임없는 지도 조언을 고대합니다.  

 

이번 대종회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숭조정신(崇祖精神)을 고취하는 "위선사업(爲先事業)"과 "종친간의 화목", "뿌리에 대한 교육"에 정성을 다하여 대동단결하고, 각자 처해진 위치에서 최고가 되어 중흥(中興)의 기치(旗幟)를 높이 들어 우리 창녕장씨가 명문의 자손으로 거듭나는 시발점이 되리라 믿습니다.


조상님들의 음덕으로 종친 여러분들의 발전과 각 가정에 행운이 가득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2023년 11월   

개인정보처리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 © cnjang.com. All rights reserved.
오늘
24
전체
193,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