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도서출판 청송재의 최근 사업내용을 대종회원님들께 알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장종표 작성일 20-10-06 13:00 조회 933회 댓글 1건

본문

31세손 장종표가 최근의 소식을 전합니다.

저는 20여년간 운영하던 퍠션사업을 정리하고 출판문화사업을 적극적으로 영위하기 위하여 도서출판 청송재를 열었습니다.

 

간략하게 경과를 말씀드리면

2020.6,1 "백대명산 묵언수행"이란 책을 제가 직접 저술하여 출판하여 예스24등 온라인 서점에서 부문 베스트 셀러에 올라 판매되고 있으며

2020.9.1 중견 출판사인 <지식더미>를 인수하여 약 60여 권종의 책들이 예스24, 교보문고, 영풍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등 인터넷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온라인 서점에서 지식더미를 입력하여 조회하면 판매되고 있는 모든 책들이 조회됩니다.)

 

앞으로 도서출판 청송재는 좋은 양서를 적극적으로 출판하여 독자들에게 선보일 계획입니다.

 

향후 출판할 책을 간단히 소개하면

 

독일의 대문호인 "토마스 만"의 정치 에세이인 "예술과 정치"라는 책과 최근 우리가 살아가는 행성 지구에서 일어니는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다루고 있는 "기후변화의 진실과 거짓(원서명: CRANKY UNCLE VS. CLIMATE CHANGE)"를 10월 중으로 출간할 예정이며, 11월중으로 프랑스발 상모심리학인 "사람은 얼굴을 보면 99%를 알 수 있다."라는 책과 헬렌 켈러의 전모를 알 수 있는 "헬렌 켈러 자서전(원명:Alles Sehen kommt von der Seele)", 청송재 도록 "소박한 어버이의 삶을 아름답게 간직하다.(효, 전통 그리고 예술)"을 출간합니다.

 

그리고 멕시코 소설 "그림을 읽는 여자" 자신감을 심어주는 심리학 책인 "IMPOSTER CURE"와 괴테, 쇼펜하우어의 책들을 번역해 차례로 출판할 예정입니다. 또한 최근 은퇴한 대법관이 아주 쉽계 풀이한 대법원 판례집도 준비중입니다.(상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보시면 됩니다.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고, 주변에 유능한 작가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소개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세상이 아무리 어수선하더라도 항상 중심을 잃지 마시고 건강하시길 빕니다.

 

https://blog.naver.com/campzang/222101923747

 

https://blog.naver.com/campzang/222102318900

댓글목록

창녕장씨대종회님의 댓글

profile_image 창녕장씨대종회 작성일

마음의 양식을 주시는 사업이 종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리라 봅니다.  번창을 기원드립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 서비스이용약관 | 찾아오시는길
Copyright © cnjang.com. All rights reserved.
오늘
192
전체
189,115